전체장비 리스트컨텐츠 리스트파트정보전체장비 리스트컨텐츠 리스트파트정보
아이티모아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My Page 고객센터 Sitemap
중고상품 상품등록 솔루션 소개 고객 컨설팅 고객만족 지식iN카페 문의코너
로그인을 하시면 더욱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컨설팅
임대 임대
구매 구매
매각 매각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유지보수 유지보수
HACMP HACMP
TSM TSM
LPAR LPAR
설치서비스 설치서비스
고객지원 고객지원
오픈마켓분류
Event 서버 기획상품
신형 서버 신규상품
중고 서버 중고상품
임대 서버 임대상품
중고상품 카테고리
Server Server
Part Part
POS POS
Network Network
Storage Storage
기타 기타
고객만족센터

유지보수
유지보수
유지보수의 단계
고객님이 유지보수 문의를 해오시면, 기초적인 조사를 통해 자료를 준비하고, 전문가가
고객의 회사에 방문하여 자료조사 및 상담을 합니다. 그 후 방문자료를 토대로 비용산출을 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고, 이에 따른 계약 체결 및 유지보수가 이루어 집니다.
유지보수의 단계
유지보수 내역
정기 점검
  - 시스템의 상태 및 동작 상태 점검
- 각 장비 상태 점검 및 Log 분석
- 시스템 내부 청소
- 시스템 이력 관리를 통한 교체 주기 예측
수시 점검
  - 시스템 상태 및 동작 상태 점검
- 각 장비 상태 점검 및 Log 분석
장애시
  - 장애시 즉각적인 응답 및 장애 부품 교체
- 고장시 부품 교체 (A/S 기간 내 : 제조사 A/S 센터 연락 부품 교체)
유지보수 구성도
유지보수 구성도
기타 문의 사항은 Tel : 080-777-0123으로 전화 주십시오.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온라인 상담은 여기를
     회사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매매방식이용안내고객만족
(주)시스네트 아이티모아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19 SJ 테크노빌 1409호  Tel : 02-3397-0796  Fax : 02-3397-0785
사업자 등록번호 : 119-81-9141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금천통신 제 18-993호  대표이사: 한남섭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itmoa@sisnet.co.kr  Copyrights ⓒ 2005 itmoa.co.kr All rights reserved.